고객지원

살기좋은 농촌, 풍요로운 농촌을 위해 구산농협이 만들어갑니다.

자유게시판

본 사이트는 대한민국 저작권법을 준수합니다. 회원은 타인의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물에 대하여는 등록할 수 없으며, 만일 이와 같은 내용의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구산농협 수정지점 직원분!!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지은 댓글 0건 조회 2,253회 작성일 15-05-14 16:36

본문

 
   마산 구산면 수정지점에서 인터넷뱅킹 신청 때문에 발급받은 서류에대해
 문의사항이 있어서 전화드렸는데 정말 불친절 하세요.
 
통화 초반에는 직원들도 많고 교대로 식사하기 때문에 누구를 찾는지 모른다 하셔놓고
서로 의사전달이 잘 되지않아 말이 점점 길어지다 보니
밥먹다 전화받는거라고 언성높이시고 자기말만 다다다다~~ 하시면서,,,  아줌마같던데 진짜 목소리대박!!
(옆에 있던 동생이 다 들릴정도로,, 싸우는줄 알았다고 함ㅡ.ㅡ)
밥먹다 전화받는다는걸 계속 강조하셨음,.
 
다른직원들 오면 알아봐준다면서 2시 이후로 전화 하라길래
전화받는 사람 성함이 머냐고 여쭤봤더니 절때 안가르쳐 주시고 거기 자기밖에 없으니
바로전화하면 자기가 받을거라고,,.,,
다른직원 많다면서요?? 교대로 식사하신다면서요??
 
저는 너무 화가나서 다 필요없고 계속 전화받는 분 성함이 머냐고 세번 네번 물어봐도 안가르쳐 주시고,,
왜 안가르쳐 주시는지도 이해가 안갔습니다,. 본인이 화내고 짜증낸걸 인정하는거 아닐까요?
(보통 다른 카드회사나 은행이나 전화상담할 때 받는사람이 누군지 밝힘, 또는 다시전화 걸었을때
같은 설명 다시 할 필요없이 전화 받는사람이 누군지 알아둘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더니 오히려 나보고 그러는 전화건 사람은  이름머냐고 물으시더군요 (대박 ㅡㅡ)
 
그래서 제 이름 말하자 그제서야 자기는 서인영 이라고,,,
 
살면서 이런글 처음 올려봅니다,
제가 농협이랑 직접 거래는 없지만
다른 은행을 다녀봐도,,, 여태 겪어봤던 은행직원분중에 !!최악!! 이었습니다.
 
직장다니시는 분들 혹시나 점심시간에 시간난다고 전화하셨다가 무슨소리 들을지 모르니
점심시간은 피해서 전화 거시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